Total.35
Q[회원관련]기존전화/팩스로 회원이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려면 신규로 가입해야 하나요?
A
 네.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가입해 주셔야 합니다.감사합니다.
Q[주문/결제/배송 관련]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 어떻게 하나요?
A

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는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에서 ID 및 패스워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만약 조회가 안되시면 고객만족센터(상담전화:1688-1138)로 연락주시면 회원님의 신분 확인 후 알려드립니다.

 


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실 때는 회원님의 성함, 회사명, 사업자등록번호, 전화번호 등 신상내역을 함께 보내주시면

 

더욱 빨리 안내 받으실 수 있습
니다.

Q[주문/결제/배송 관련]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A회원정보 변경페이지에서 회원의 ID를 제외한 기존의 모든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  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회원정보 수정에서 직접 수정하시면 됩니다.
Q[주문/결제/배송 관련]개인회원에서 법인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A네. 그렇습니다.
개인회원에서 법인회원으로 변경하시면 법인회원에게 제공되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만족 센터(1688-1138)로 전화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.

법인회원으로 등록하신 경우에만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Q[주문/결제/배송 관련]법인회원에서 개인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A법인회원에서 개인회원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단 개인회원인 경우에는 직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일부 법인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만족 센터(1688-1138)로 전화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
Q[회원관련]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.
A탈퇴후에도 다시  재 가입이 가능합니다.
Q[기타문의]포인트가 뭔가요?
A포인트는 상품 구매 또는 지정한 서비스 이용시에 적립해 드리는 일정한 마일리지 입니다.

포인트는 모든 상품 및 모든 고객님들께 적요오디는 것이 아니라 지정된 상품/서비스 이용 시 일부 고객님게 적용됩니다.

이벤트 진행시 마다 고객님들께 행사전단 또는 전화 및 이메일 등을 통해 안내되오니 참고바랍니다.
Q[기타문의]적립금의 유효기간이 있나요?
A사용되지 않고 있는 적립금은 원칙적으로 적립일로부터 1년 후 시점에 소멸됩니다.
이 부분은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향후 수정, 보완할 계획입니다.
Q[회원관련]기존의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A아이디는 변경되지 않습니다.

가입 시 아이디를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전화/팩스로 첫 구매 시 원하시는 아이디를 말씀해 주시지 않으시면 일괄적으로 회원번호가 아이디가 되므로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Q[주문/결제/배송 관련]전화나 팩스, 그리고 인터넷 등 모든 주문 방법을 함께 이용해도 되나요?
A인터넷 고객이시라 할지라도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시라면 고객만족센터로 전화주셔서 ID와 비밀번호를 불러주시면, 간단한 확인만으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 전화나 팩스, 그리고 인터넷을 자주 혼용하여 주문을 하시면 고객님의 구매기록조회나 예산관리 등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고객관리 혜택이 부정확해 질 수 있음으로 한번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신 분이시라면
계속 인터넷을 이용하여 주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