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주)단아미 쇼핑몰 방문을 환영합니다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구분 제목
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 어떻게 하나요?
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개인회원에서 법인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법인회원에서 개인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?
전화나 팩스, 그리고 인터넷 등 모든 주문 방법을 함께 이용해도 되나요?
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.
대량구매를 하면 가격이 좀 더 할인될 수 있나요?
주문 내용의 변경/취소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?
주문 시 배송료는 무료인가요?
주문 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?
1 2 3